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의정뉴스

의정뉴스

제282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date : 2019.04.29

내용
동두천시의회가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5일간 일정으로 제282회 임시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283회 정례회 기간 동안 실시될 예정인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해 주요사업 현장방문을 실시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5차 본회의에서는 기획감사담당관 소관의‘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 운영규약 동의안’등 11건의 안건과, 최금숙 부의장이 대표 발의한‘동두천시 중증장애인 자립생활지원 조례안’등 6건의 조례안에 대한 안건을 가결처리 했습니다.
환경보호과에서 제출한 ‘동두천시 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김운호 의원이 대표 발의한 ‘동두천시 금고지정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은 다음 회기 때 다시 한 번 논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조례안 의결에 이어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채택 및 현장방문 결과보고서 채택 건에 대한 가결처리를 끝으로 제282회 임시회를 폐회했습니다.
이성수 의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들의 복리증진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현장형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당부했으며, 주요사업 현장방문 중 실질적인 문제점과 개선사항에 대해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