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의정뉴스

의정뉴스

2011년 동두 천시의회 임상오의장 신년사

date : 2011.01.03

내용
- 2011년 임상오 시의장 신년사 - 

존경하는 동두천 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1년 신묘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복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일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제 6대 의회 개원이래 저희 의회에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때론 따끔한 충고와 질책에도 저희 의원 모두는 겸허한 자세로 귀기울이며 책임있는 지역일꾼으로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해동안 우리시의회는 6차례에 걸친 임시회 및 정례회를 운영하는 등 총 10회에 걸친 회기를 운영하면서 행정사무감사와 각종 조례의 제정 그리고 예산안에 대한 심사와 현장방문을 통해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였고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침으로써 시민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의정활동 외에도 동두천시 특별법 제정 촉구를 위한 궐기대회와 대통령과의 대화를 위한 건의서 전달 및 대북도발에 대한 규탄결의문을 채택하는 등 주민과 함께 호흡하는 진정한 지방의원으로써의 임무수행에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시민여러분께서도 잘아시다시피 지난 한해는 북한의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포격, 그리고 구제역 발생 등 국내외적으로 많은 변화 속에서 매우 어려운 한해를 보냈습니다. 
우리나라는 매년 수출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코스피 2000시대가 활짝 열렸으며 지속적인 경제성장을 이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 동두천시의회는 이제 밝아오는 신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호랑이의 예리한 감각과 눈으로 변화의 흐름을 읽고 미래비전과 전략을 수립하며, 소의 우직함과 같은 실천적인 노력을 함께 기울여 나간다면, 동두천에 남겨진 어떠한 시련과 난관도 모두 극복할 수 있으며, 세월이 흐른 뒤 2011년을 아주 특별하고 보람있는 해로 기억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또한 확신하는 바입니다. 
끝으로 시발전을 위해 시민여러분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리며 신묘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