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시민과 함께 열린의정을 실현하는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8대 동두천시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19.07.01 조회수 193

개원 1주년을 맞은 제8대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가 기념식을 열고 출범 1년차 의정 성과를 돌아보며 새로이 각오를 다졌다.

 

71일 동두천시의회 본회의장에서는 이성수 의장을 비롯한 7명의 시의원들과 이상구 부시장, 정우상 기획감사담당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1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이성수 의장은 개원 1주년 기념사를 통해 시민의 뜻을 대변하는 동두천시의회는 시민이 있기에 비로소 존재하는 것이라며 출범 후 1년차를 맞기까지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 준 동두천시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최용덕 시장과 600여 공직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의회-집행부 간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주문했다.

 

이성수 의장은 전날 열렸던 판문점 남북미 정상 만남을 거론하며 이제 동두천이 남북 교류와 한반도 번영의 중심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새로운 시대적 변화의 선두에서 동두천시의회가 동두천 혁신의 길잡이가 될 것을 시민 앞에 약속했다.

 

기념식을 마친 동두천시의원들은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복지관 이용인들을 위한 1일 배식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시의원들은 앞으로 더욱 더 시민을 섬기고 소통하며 늘 첫 마음으로 일하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제278회 동두천시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