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2013년 송년사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13.12.31 조회수 2024
존경하는 동두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우리 모두의 가슴속에 기대와 설레임으로 시작되었던 계사년 한해가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역사의 뒤안길로 서서히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먼저 금년 한 해 동안 시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의 역사적 소명을 다 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지역발전과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오세창 시장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난 한해를 돌아보면 우리 의회에서는 그 어느 해 보다도 많은 의정활동을 펼쳐왔다고 생각됩니다.

의회 고유의 권한인 예산안, 조례안 심의 및 의결, 행정사무감사활동 등 기본적인 의정활동외에도 동두천LNG 복합화력발전소 조사특별위원회를 구성 운영하여 일부 주민 및 시민단체가 제기하였던 의혹과 쟁점사항을 밝히는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동두천 미군기지 무상양여 및 국가지원도시 지정을 위해 구성된 비상대책특별위원회에서는 수차례의 관내 지역 서명운동은 물론 전국을 순회하며 서명운동을 펼쳤습니다.

또한, 지난 11월 한미연합사령관이 미2사단을 한미연합군으로 재편해 동두천에 계속 주둔 할 수 있다는 발언을 한 뒤로는, 국방부, 한미연합사, 미대사관을 차례로 방문 항의 집회 및 서한문 전달을 하였고, 12월 26일에는 미2사단앞에서 한미연합사단 창설부대 동두천 주둔 반대, 동두천시에 대한 국가적 보상을 요구하는 시민 총궐기대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우리시 의회는 항상 효율적인 의회 운영과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며 민생위주의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하였다고 생각하지만, 시민여러분께서 느끼시기에 미흡한 부분도 많았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제6대 의회 의원 모두는 지난 의정활동을 뒤돌아보고, 보다 나은 내일을 향한 도약의 밑거름으로 삼아 지역발전을 위한 새로운 이정표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올 한 해 동안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협조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희망찬 갑오년 새해에는 시민 모두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항상 충만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12월 31일


                                              
                                           동두천시의회 의장 박 형 덕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2014년 신년사
이전글 동두천시의회 기간제근로자 채용 합격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