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장,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 부회장에 선출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2.10.26 조회수 539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장이 지난 26일 포천시에서 열린 ‘제101차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회장: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 정례회의’에서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부회장으로 선출됐다.

 

협의회 회원인 경기도 북부권 시군의회 의장들의 투표에 의해 선출된 김승호 의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3선 시의원 경험을 살려서 경기북부의장협의회의 결속과 화합, 경기북부 발전과 북부 도민 행복을 위해 열심히, 제대로 일하겠다.”라며, “장차 한반도의 중심이 될 경기북부는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품은 기회의터전이다. 오랫동안 경기북부를 드리웠던 낙후와 소외의 그늘을 걷어내고, 경기북부 생활권 도민들의 행복지수 상승을 위해 회원 여러분과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는 경기북부권 현안사항에 대해 공동으로 대처하며 경기 북부권 지방자치 발전을 도모하고자 북부 10개 시군의회 의장들로 구성됐으며, 2개월에 한 번 개최되는 정례회의를 통해 경기 북부권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이날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는 김영식 회장(고양시의회 의장), 김승호 부회장(동두천시의회 의장), 심상금 대변인(연천군의회 의장)으로 협의회 대표단 구성을 완료하고, 다음 회의인 제102차 정례회를 동두천시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끝)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도자료] 316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5분자유발언 (박인범의원)
이전글 [보도자료] 2022년 10월 중 동두천시의회 의원정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