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1.02.08 조회수 2257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지난 5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7개소에 위문물품을 전달하여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발열 체크·손 씻기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으며, 사회복지시설 1개소만 직접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고 6개소에는 비대면으로 물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동두천시의회는 복지시설(동안지역아동센터, 동두천시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동행노인주야간보호센터, 보산지역아동센터,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참사랑요양원, 섬기는노인주간보호센터)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물품을 사전에 조사하여 쌀, 과일, 간식류 등으로 구성된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정문영 의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 속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주시는 시설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살펴 소외계층 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의회는 매년 설명절과 추석에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며 소통하는 열린 의정을 실현하고 있다.

%MCEPASTEBIN%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방범기동순찰연합대 위문 격려
이전글 [보도자료] 제301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