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1.06.25 조회수 411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이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의정연구발전분야 최우수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활발한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의미 있는 상이다. 그간 현장에서 발로 뛰고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지역 특성과 여건에 맞는 조례를 발의해온 정계숙 의원이 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7~8대 동두천시의회 재선의원인 정계숙 의원은 특유의 꼼꼼한 관찰력을 바탕으로 지역 민생 현안을 살펴, 동두천시 공동육아나눔터 지원에 관한 조례안, 동두천시 치매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동두천시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을 위한 조례안등 지역사회 현안 및 시민의 삶과 직결되는 조례안들을 발의한 바 있다.

 

또한 정 의원은 결산심사, 행정사무감사 등 의정활동 전반에 있어 여러 문제점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건설적 대안을 제시하며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년간 답보상태였던 복합화력발전소 상생협력지원금 140억 원 체납‘LH 의 송내택지지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비 52억 원 미납등 문제점을 파헤치고 행정부의 강력한 대응을 이끌어 내어 시민 숙원을 해결하는 강단 있는 추진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계숙 의원은 이 상은 지금까지 저를 믿고 지지해준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이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한 일에 앞장서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제2차 의원연구단체 운영심사위원회 개최 ‘연구단체 최종 보고서 승인’
이전글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효율적인 동두천시의 사무 운영을 위한 개선방안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