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보도자료] 제320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3.04.18 조회수 827

320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개회


동두천시의회(의장 김승호)418()부터 52()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제320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권영기 의원의 ▲「동두천시 공공심야약국 운영 지원 조례안」, 박인범 의원의 ▲「동두천시 주민참여예산제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이은경 의원의 ▲「동두천시 예술인 기회소득 지급 조례안」이 의원 대표 발의로 상정되었다.

집행부는 ▲「2023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2023년도 기금 운용계획 변경안」, ▲「동두천시 정책자문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등 10건의 조례안과 일반안건을 상정했으며, 동두천시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해당 안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또한 의원들은 임시회 기간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대비 관내 주요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시정 현안을 깊이 있게 살필 계획이다.

김승호 의장은 개회사에서‘동두천 특별지원 촉구, 경기북부 특별자치도 및 경기북부 공공의료원 동두천 설립의’ 당위성을 설명하면서,“해당 결의 사항이 모두 관철될 수 있도록 동두천시의회는 시민의 편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1차 본회의에 상정된 안건은 오는 5월 2일 제3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도자료] 기독교연합회와의 정담회 개최
이전글 [보도자료] 황주룡 의원, ‘2022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