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마당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목줄 없는 반려견 단속 요청
작성자 requestReply 박** 작성일 2019.08.13 조회수 790
시의회 업무로  항상 노고가 많으십니다.
요즘  반려견과 함께하는 주민이  많은 것도 사실이지만,   개를  근본적으로 싫어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특히,  어렸을때  개에게  물린  경험이 있는  아내를  비롯하여  우리 식구는  개의 냄새와  털가루 때문에  개의 접근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사회적인 분위기 때문에   말 않하고 있는  주변에   많은  친구들도  반려견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이 있는걸로  알고 있고 실제로 듣고 있습니다.   이런 부정적 시각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도 모두 같은 주민이며 또한 유권자인 것입니다.
신천변을  다니거나   주변  야산을 다닐때  목줄 없이  다니는  반려견이  자주 눈에  띕니다.  오늘 오전에는  거의  맹견 수준인   커다란 개가   주위에  아무도 없이   자유자재로  뛰어  다니는 것을  목격 했습니다.  메스컴에 가끔 사고가 보도 되듯이  동두천시내의 개도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작년  어느날  시청 단속부서에  전화하여  목줄없는 반려견 단속건수를 물었더니  단 1건도 없었고 단속자체를  아예 하지 않는  실정이라고  답을 들었습니다.  사고가  나서  메스컴에 보도가 된뒤에야  시청등 관계부서에서는  사후약방문 처리를  할 것인지 !
일개  주민이  시청  집행부에  건의하여  되지 않는  사항을   견제기능이  있는  시의회에서   관심을 갖고  직무유기하고 있는 관계부서를  독려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답변]목줄 없는 반려견 단속 요청
이전글 [답변]장애인콜벤 관련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