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마당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답변] 도시가스 관련질문
작성자 requestReply 의**** 작성일 2018.03.06 조회수 812
의정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으로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은 동두천시청 일자리경제과 소관 사항으로서 의회는 귀하의 질의에 대한 회신을 담당 기관에 요청하였으며, 이에 동두천시청 일자리경제과로부터 통보받은 내용을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도시가스는「도시가스사업법」에 따라 도시가스사업자가 공급관을 설치하고 있으나, 같은 법 규정에 따라 세대수 및 지역적 여건 등을 고려하여 도시가스사업자가 공급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 건의하신 구간인 미래교통(보광사) 일원(안창말로 82)은 공급사인 ㈜대륜이엔에스의 검토 결과 향후 해당지역의 발전계획에 따라 추가검토가 되어야 할 것으로 판단되며, 신규 공급은 어렵다는 입장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 우리시에서는 미공급 지역에 대해 중장기적으로 도시가스사업자인 ㈜대륜이엔에스와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동두천시청 일자리경제과 에너지팀(☎031-860-232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하수구가 역류를 했답니다^^
이전글 도시가스 관련질문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