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원 ‘2019년도 의정활동 보고서’ 발행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19.10.31 조회수 1007

정문영 동두천시의회 의원이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담은 의정활동 보고서를 발행했다.

 

의정활동 보고서에는 정 의원이 지난 20187, 8대 시의원으로 당선된 이래 총 15회의 회기 일정을 거치면서 추진해 온 각종 의정활동 내용이 실려 있다.

 

정 의원은 동두천시가 해결해 나가야 할 주요 현안사항을 인구 감소, 침체된 지역 경제, 미세먼지 등의 환경 문제, 상패동 국가산업단지 내 첨단 업종 입주 유치, 중앙동 원도심 개발 등 다섯 가지로 꼽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 제안 및 조례 발의, 행정사무감사 주요 질의 등을 보고서 안에 담았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정 의원은 2019년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집행부의 각종 시책사업 현황을 검토하여 추진 상의 문제점 등을 지적 및 조치토록 하였다. 또한 원도심 개발 도시 재생사업 및 LNG복합화력발전소 유해물질 배출 문제와 관련, 정책토론회에 패널로 나서 소신 있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정 의원은의원으로서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을 정리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의정활동 보고서를 발행하게 되었다, “남은 임기 동안에도 동두천 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살맛나는 동두천만들기 위해 더 많이 뛰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CEPASTEBIN%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287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개회
이전글 동두천시의회, 예산심사 기법 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