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대한민국 바른지도자상 의정부문대상 2년 연속 수상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0.09.22 조회수 599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대한민국 바른지도자상 의정부문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4번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바른지도자상은 서울매일신문 주관으로 해마다 행정, 의정, 기업경영, 경제, 교육 등의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으로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되는 지도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학계 전문가와 서울매일신문 소속 기자단 50여 명이 엄격한 추천과 면밀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한다.

 

7~8대 동두천시의회 재선의원인 정계숙 의원은 결산심사, 행정사무감사 등 의정활동 전반에 걸쳐 특유의 꼼꼼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날카로운 지적으로 시민의 대변자’, ‘집행부의 견제자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수상자 선정 과정에서, 정 의원은 단순한 시정 비판에 그치지 않고 보다 고차원적인 합리적·발전적 대안 제시를 통해 시정 개선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정 의원은복합화력발전소 상생협력지원금 140억 원 체납‘LH 송내택지지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비 52억 원 미납등 다년간 답보상태에 있던 문제 해결에 앞장서 시민복리 증진 성과를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 시민 건강을 해치는 동원연탄공장의 이전을 끈질기게 촉구하는 등 지역현안 해결사로서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계숙 의원은 이번 수상은 동두천 시민의 행복을 위해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받아들이겠다.”항상 시민의 바람과 현장의 소리를 귀담아들어 의정활동에 반영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으로 이웃사랑 실천
이전글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원 5분 자유발언, “수도권정비계획법 적용대상에서 동두천시 제외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