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제2기 의정모니터단 모집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1.05.24 조회수 1133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521일부터 611일까지 3주간2기 의정모니터단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의정모니터단은 의정활동 모니터링, 정책 건의, 민원사항 전달 등 시민의 의견을 의정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19년 첫 출범하였다. 시건설교통·사회복지환경·교육문화체육 등 3개 분과로 나뉘어 활발하게 모니터링 활동을 해왔으며, 성공적인 1기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새롭게 2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의정모니터단의 자격 요건은 지방자치에 관심을 가지고 의정활동 모니터링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동두천시에 사업장 또는 주소를 둔 19세 이상인 자로, 동두천시의회 홈페이지(council.ddc.go.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의정모니터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동두천시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동두천시의회 의정팀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문영 의장은 의정모니터단을 운영하여 다양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의회를 실현하고자 한다.”열린 의정 구현을 위하여 의정모니터단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도자료] 제304회 동두천시의회 제1차 정례회 개회
이전글 [보도자료] 2021년 5월 중 동두천시의회 의원정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