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시민과 함께 열린의정을 실현하는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동두천시의회, 경기도 내 시·군 수영장 벤치마킹 실시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19.03.12 조회수 295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에서는 지난 8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내 타 시·군에서 운영 중인 수영장을 벤치마킹했다.
이번 벤치마킹은 동두천시에서 추진 중인 행복드림센터(시민수영장) 건립에 대한 효율적인 사업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시의원 및 시민수영장 건립 T/F팀, 동두천시 체육회 직원 등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8일에는 구리 멀티스포츠센터를 비롯하여 여주·남양주·가평 등 4개 체육센터를, 12일에는 화성 유앤아이센터 및 오산·안양 등 3개 체육센터를 각각 방문하였다.

 

시의원들은 각 시·군 체육센터 내 관계자로부터 수영장 건립 및 운영 현황에 대한 보고를 들은 후,
센터 내 수영장 및 부대시설과 기타 체육시설을 꼼꼼히 둘러보며 동두천 시민수영장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의견을 주고받았다.

이성수 의장은 “동두천 시민수영장은 중앙도심광장에 건립되어, 주민의 건강 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뿐만 아니라 원도심 상권을 살리는 데 기여할 수 있기에 그 의미가 크다”며, “이번 벤치마킹을 통해, 각 지역의 우수사례를 접목하여 우리시에 가장 적합한 수영장 및 복합건물이 지어질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제278회 동두천시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