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296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0.07.23 조회수 2252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7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 제296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에서 발의한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23일에 개최한 제3차 본회의에서는 집행부 발의 안건으로 기획감사담당관 소관 동두천시 공직자 윤리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자치행정과 소관 동두천시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두천시 사무위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총 12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발의 안건 중 일자리경제과 소관동두천 국가산업단지사업시행 협약 및 의무부담 동의안은 의회와 집행부 간 의견 차이로 인해 본 안건에 대해 거수로 찬반을 표결을 했다. 표결 결과, 의원 7명 중 찬성 의원 3, 반대 의원 4명으로 본 안건은 부결됐다.

 

부결된 안건을 제외한 총 11건의 안건에 대해서는 원안가결 처리하여 총 12건의 안건에 대한 의결을 끝으로 제296회 임시회를 마쳤다.

 

정문영 의장은 이번 임시회 회기 동안 노고가 많으셨던 동료 의원 여러분과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말했다. .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2020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
이전글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장, 이재명 경기도지사에게 보내는 공개 서한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