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290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0.02.19 조회수 2736

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2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290회 임시회를 개회하였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원 발의안건 6, 집행부 발의안건 6건 등 총 12건에 대해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1차 본회의 개회 후 안건 상정에 앞서 정문영 의원의 행복드림센터에 헬스케어 센터와 공공형 실내놀이터 조성 촉구관련‘5분 자유발언에 이어 박인범 의원, 김승호 의원, 정계숙 의원 등 총 4명의 의원이‘5분 자유발언을 통해 우리 시가 보다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집행기관에 요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5분 자유발언에 이어 제1차 본회의에 상정된 안건으로는 집행부에서 제출한 여성청소년과 소관동두천시 두드림 청소년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6건의 안건, 동두천시의회 의원이 대표 발의한 동두천시 응급의료 지원에 관한 조례안6건의 안건, 12건의 안건에 대한 제안설명과 질의, 답변을 끝으로 제1차 본회의를 마무리하였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안건은 3일간 심도 있는 검토를 거쳐, 오는 21일 제3차 본회의에서 의결 및 채택할 예정이다. ()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동두천시의회, 입법 고문 위촉
이전글 2020년 2월 중 동두천시의회 의원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