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시민과 함께 열린의정을 실현하는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5분 자유발언, “학교법인 청룡학원 소속 학교들의 안전 문제 해결 촉구”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19.06.03 조회수 69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은 지난 3일 제283회 동두천시의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학교법인 청룡학원 소속 관내 4개 학교 시설의 안전 문제 해결을 위해 시가 적극 나설 것을 촉구했다.

학교법인 청룡학원에는 동두천중학교, 동두천여자중학교, 동두천고등학교, 한국문화영상고등학교가 속해 있다. 청룡학원은 지난 2011년에 4개 학교를 신축·이전하는 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했지만 지금은 신 학교부지 진입도로만 개설된 상태로 수년 째 공사가 중지된 상태다. 그런데 학교 건물 신축·이전을 추진 중인 상황에서 교육당국의 학교 운영에 대한 시설 및 환경개선 사업비 지원도 중단된 상태다.

정계숙 의원은 청룡학원 4개 학교들은 60년이 넘은 노후 건물들로서 빗물 누수, 벽체 균열, 창틀 뒤틀림 등 구조안전상 위험성이 심각한 수준이다, “그 무엇보다도 최우선이어야 할 우리 아이들의 안전이 크게 위협받고 있다. 동두천과 대한민국의 미래인 아이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시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특단의 조치를 강구하라.”고 강력히 촉구했다.

정계숙 의원은 시의회 정례회와 임시회에서 수시로 시 현안사항에 대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현장의 민의를 대변하고 있다. ()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제278회 동두천시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