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보도자료] 제305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폐회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1.07.21 조회수 759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721일 제305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열어 동두천시 공공기관 등의 유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총16건을 처리하고 3일 동안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안건 중 집행부에서 제출한동두천시 주거복지 지원 조례안은 의원들의 찬반토론으로 거수로 표결을 했다. 표결 결과, 출석의원 7명 중 찬성 의원 4, 반대 의원 3명으로 본 안건은 원안 가결 됐다.

 

이밖에 통과된 안건 중 동두천시 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을 위한 조례안’(이성수의원 대표발의)은 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 및 지원에 필요한 사항을 정해 관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조례안이다.

 

동두천시 장애인전용주차구역 관리에 관한 조례안’(최금숙의원 대표발의) 장애인이 동두천시에 설치된 장애인전용주차구역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조례안이다.

 

정문영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이번 임시회 회기 동안 노고가 많으셨던 동료 의원 여러분과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5분 자유발언, “송내 행복주택 쓰레기 시설 위치 변경 및 가림막 설치 촉구”
이전글 [보도자료]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원 5분 자유발언, “구도심 일대 집창촌 폐쇄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