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시민과 함께 열린의정을 실현하는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동두천시의회 최금숙 부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20.01.31 조회수 36

동두천시의회 최금숙 부의장이 131일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48차 정례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는 매년 엄정한 심사를 통해 전국 기초의회의원 중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헌신·봉사한 의원을 선정하여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여하고 있다. 동두천시의회 최금숙 부의장은 동두천 발전과 시민복리증진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되어 제8대 동두천시의회 부의장으로 활동 중인 최금숙 의원은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장애인과 노인, 어린이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조례 제정과 정책 제안에 앞장서며 시민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동두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금숙 부의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모든 동두천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영광을 돌린다.”앞으로도 늘 낮은 자세로 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경청하며 소외된 이 하나 없이 시민 모두가 잘 사는 행복도시 동두천 건설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MCEPASTEBIN%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제278회 동두천시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