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시민을 위한 감동의정! 동두천시의회
동두천시의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동두천시의회 박인범 의원 5분 자유발언, “공사팀 신설 촉구”
작성자 동두천시의회 작성일 2019.06.03 조회수 785
동두천시의회 박인범 의원은 지난 3일 제283회 동두천시의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시 발주 건축공사를 일괄적으로 전담하는 공사팀 신설을 제안했다.

능률적이고 효과적인 행정을 위해서는 조직 전문성 강화가 필수라며 발언을 시작한 박인범 의원은 각 사업팀에서는 공사 계획과 예산의 수립까지만 추진한 후, 이후 설계와 계약, 공사 감독 및 준공검사에 이르는 공사 전 과정을 공사팀에서 책임지고 전문적으로 일원화하여 관리하자.”고 제안했다.

박인범 의원은, 시 발주 건축 공사의 일관성과 체계성, 책임성과 효율성 제고 및 공사 관련 부조리의 근절과 예산 절감을 공사팀 신설의 장점으로 들며 건축·토목·전기·기계·행정 등 관련 직렬 인력들로 구성된 공사1팀과 공사2팀을 관재 업무 총괄부서인 회계과에 신설하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박인범 의원은 과거 순세계잉여금 과다 발생을 지적하고 공무원 공로연수 제도 개선을 건의하는 등 시 현안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의견 개진을 통해 민의를 대변하고 있다. ()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동두천시의회 김운호 의원,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이전글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원 5분 자유발언, “육가공 식품(햄·소시지)을 동두천시의 대표 브랜드로 개발 촉구”